본문 바로가기

소품

파우치 판매

그 동안 만들어 놓았던 파우치를 판매합니다. ^_^ 모두 코튼+린넨의 톡톡한 질감입니다. 시중의 후줄근한 면 파우치와는 질적으로 달라요. 솜을 넣어서 좀 더 탄탄한 느낌으로 각이 살아있어요. 


파우치 사이즈, 수입 원단 사용 유무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. 원하시는 파우치 번호나 이름을 카카오스토리 댓글에 달아주세요. (카카오스토리 ID : lunarsun) 2개 이상 하시면 전체금액의 10% 할인해 드려요. ^^



1. 수입원단  사이즈 - 20,000원 (택배비 포함)


2015/11/13 - [소품] - 커피 파우치 #1


2015/11/13 - [소품] - 커피 파우치 #2  (판매완료)


  위에 포스팅한 파우치입니다. 자세한 사진은 위 포스팅으로 고고고! 사이즈는 클러치로 쓰실 수 있을만큼 큼직해요. 종이원단이 매치된 파우치는 소설책도 한권 들어가요. 크기 비교위해 g3랑 비교샷입니다.


a. 종이 커피파우치 (판매완료) b. 레이스 커피파우치




2. 수입원단 작은 사이즈- 15,000원 (택배비포함)


  일본 수입원단을 메인으로 만들었어요. 색이 선명하고 독특한 디자인이예요. 안감도 코튼린넨으로 고급스럽습니다. 직접 보시면 훨씬 맘에 드실거예요. ^^ 


손이 가는대로 만들어서 각 파우치마다 조금씩 사이즈가 달라요. 화장품 파우치나 가방 속 이것저것 작은 것들 정리하기 적당한 크기예요.

 


왼쪽부터 c. 핑크버드 (완료) d. 고양이 (완료) e. 레드버드


'레드버드' 안감입니다. 겉면은 분홍색 린넨과 오리엔틀 느낌 코튼을 패치했어요.


'고양이' 안감입니다. 빈티지한 타이포 원단이 넘 예뻐요. 파우치 겉면엔 자수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줬어요. (판매완료)


'핑크버드'는 별이 총총 박힌 분홍색 린넨이 안감이예요. 특별히 다른 원단을 패치하지 않고 심플하게 만들었어요. (판매완료)


f. 꽃송이 버드 - 다른 수입원단 파우치들보다 세로 길이가 약간 더 길어요. 빈티지한 꽃송이 밴드가 포인트예요. (판매완료)


'꽃송이 버드' 안감입니다.




3. 국내원단 파우치 - 12,000원 (택배비 포함)

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원단으로 패치해서 만든 파우치들입니다. 패치 하다보니 손이 많이 가서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는요. ㅠㅠ 빈티지 느낌이라 때타고 더러워져도 예쁠거예요. 어서어서 찜하세요~. 화장품 파우치하기 적당한 크기입니다. 


  

왼쪽 위 '플루토'를 제외하고 모두 패치입니다.


특히 저 소녀가 들어있는 파우치가 젤 손이 많이 가서 그런지 정이 더 가네요.


g. 플루토 - 미키마우스의 플루토에게 독해 보이는(?) 벌이 안돼~ 하고 있어요. ㅎㅎ


플루토 뒷면은 요렇게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입니다.


h.아이스크림 - 저희집 꼬맹이들이 서로 차지하겠다고 싸우는 걸 겨우 뺏어왔어요. ㅎㅎ 빈티지한 파스텔톤이 예쁜 아이스크림 파우치예요.


아이스크림 파우치 뒷면은 mint예요.


i. 저울 - 새해에 다이어트 결심한 분들께 권해드리는 저울 파우치입니다. ㅎㅎㅎ 줄자도 패치해 봤어요.


저울 파우치 뒷면은 요런 모습이예요.


j. 미키마우스 - 회색 린넨 원단과 줄자를 패치한 미키마우스 파우치입니다.


미키마우스 뒷면이예요. 뒷면이 앞면같기도 하고. ㅎㅎ 양면으로 쓰시면 되겠어요.


k. 소녀 - 제가 쓸까 하다가 힘겹게 내놓았어요. 가운데 소녀가 넘 사랑스러워요. 귤색 땡땡이 린넨과 패치했어요. (판매완료)


소녀 파우치 뒷모습입니다.


저울, 아이스크림, 미키마우스 안감은 산뜻한 분홍 체크 원단입니다.


소녀는 분홍 린넨, 플루토는 땡땡이 분홍 안감이예요.




4. 카드 & 통장 지갑 - 15,000원 (택배비 포함)


하트모양 똑딱 단추를 열면 영수증, 카드 12장, 통장 2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. 리얼 가죽으로 고리를 만들어서 내구성이 좋습니다.



ㅣ. 통장지갑


첫번째 장엔 잡다한 영수증 등을 보관할 수 있어요.


두번째 장은 카드 수납칸입니다. 총 12장 카드 수납 가능.


요즘엔 사실 통장 많이 쓰지 않잖아요. 인터넷 거래를 많이 하죵. 그래서 통장칸은 2개입니다.



'소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프레임 입체 파우치  (0) 2016.03.10
아이들 선물  (4) 2016.02.03
장지갑 세번째  (2) 2015.11.15
새 파우치  (2) 2015.11.15
커피 파우치 #2  (0) 2015.11.13